그룹, 11월 투표에서 오렌지 카운티

그룹, 11월 투표에서 오렌지 카운티 임대료 통제 제안을 유지하기 위해 소송 제기

NAACP 오렌지카운티 지부장은 일요일 페이스북을 통해 반아시아인 인종차별 조직을 비난하며 사임을 발표했다.

그룹

이 조직의 첫 번째 남아시아 지도자인 Dr. Vanessa Toolsie는 6개월 미만 동안 그 직책을 맡았습니다. 그녀는 2021년에 처음으로 부사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오렌지 컨트리 지부 페이지의 광범위한 Facebook 게시물에서 툴시는 지부의 다른 지도자들에게 몇 주 전에 떠날 의사를 알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부가 연례 갈라에서 의도적으로 그녀를 제외하고 무시된 이메일과 회의에 관한 잘못된 정보로 그녀를 방해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더욱이 그녀는 이메일과 회의에서 “시끄럽고 차별적인 소수”가 그녀의 유산을 반복적으로 공격했다고 지적했습니다. Toolsie는 인도계이며 트리니다드에서 태어났습니다.

NextShark의 추가 정보: ‘미스 쓰레기’라고 불리는 여성이 2022년 미스 유니버스 태국에서 우승했습니다.

일요일 아침에 공유되어 삭제되고 그날 저녁에 다시 게시된 해당 게시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메일, 회의 등의 끊임없는 공격 속에서도 크고 자랑스럽게 저를 위해 반복적으로 노력해 주신 모든 지부 집행위원회 위원과 지부 위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룹, 11월 투표에서

카지노제작 그녀는 이렇게 결론지었습니다. “그러나 인종차별과 억압에 반대하는 ‘만인의 평등’을 위해 조직의 한 분파에 계속 서 있는 반면, 그렇게 과감하고 불균형한 불평등으로 계속 대우받는 것은 위선이 될 것입니다. AAPI 지부의 첫 번째 회장으로서 악의적으로 인종차별적인 억압을 받았으며, 이는 내가 아직 어떤 조직에서도 본 적이 없는 과도하고 노골적인 수준입니다.”

지부의 커뮤니케이션, 언론 및 홍보 위원장인 John Cummings는 자신의 게시물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의도적이든 비의도적이든 간과하거나 비인간화하거나 어떤 식으로든 문제나 우려를 일으키고 싶지 않습니다.”

NextShark의 추가 정보: 한국 과학자들이 휴대폰에 사용하기 위해 투명 태양 전지판에 투자

Toolsie의 회장 임기는 8월 31일이며 지부의 제1 부사장인 Tiara Robinson이 그 자리를 이어받습니다. Toolsie는 처음에는 자신이 흑인이 아니기

때문에 리더십 역할을 하는 것을 주저했지만 설립자의 다양한 배경을 알게 된 후 그렇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처음에 자원 봉사자로

조직에 합류했으며 오렌지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과의 아시아계 미국인 및 태평양 섬 주민 연락 프로그램과 이슬람 혐오증을 비난하는 전국 NAACP 조직을 위한 결의안 작성과 같은 이니셔티브를 주도했습니다.
소송 배후 그룹 중 하나는 임대료 통제가 올바른 조치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오렌지 카운티의 새로운 임대료 통제 제안은 임대료 인상 상한선을 5% 또는 인플레이션율 중 낮은 수치로 설정할 것입니다.

소송에서 플로리다 부동산 중개인 협회(Florida Realtors Association)와 플로리다 아파트 협회(Florida Apartment Association)는 임대료 인상 상한선을 중단하고자 합니다.

시청: 비디오는 플로리다 의원이 잘못된 집에서 퇴거를 제공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법원에 금지 명령과 제안을 투표용지에서 완전히 기각해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