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증폭되는 극단적인 목소리와 씨름한다.

나는 증폭되는 극단적인 목소리를 듣는다

나는 증폭되는 극단적인 목소리

루이스 써루는 자신의 새로운 시리즈에서 극단적인 목소리를 증폭시킬 것인가에 대한 문제로 “씨름했다”고 말했다.

BBC Two에서 방영될 예정인 금지된 미국은 이 영화 제작자가 미국 사회의 주변 지역에서 사람들을 인터뷰하는 것을 보게 된다.

Theroux는 그가 논쟁적인 견해를 가진 사람들에게 인터뷰를 함으로써 더 큰 기반을 제공한다는 비판을 종종 자신에게
가한 것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이런 현상은 세상에 존재하며, 보고하지 않음으로써,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Theroux의 새로운 시리즈는 각각 다른 주제를 가진 세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는 극우적 견해를 가진
젊은이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인터넷이 그들의 메시지를 대중들에게 전달하는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연구했다.

다른 에피소드들은 총기 폭력과 마약 사용을 미화하는 가사를 가진 힙합의 하위 장르인 트랩 뮤직의 영향과 포르노
산업의 동의에 대한 이슈를 다룬다.

나는

가디언지의 톰 라몬트는 이전에 테루가 “불쾌한 행동을 정상화하는 플랫폼을 제공한” 언론인인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라몬트는 “동성애 공포증을 가진 웨스트보로 신도회들에 대한 그의 영화를 생각하고 있다”며 “또한 그가 범죄자로 밝혀지거나 과거 학대를 한 것으로 알려진 고위층 남성들에게 많은 공간을 주었다”고 말했다.”

Theroux가 Westboro Batist Church 신도들과 가진 인터뷰는 그의 2007년 다큐멘터리 The Most Haited Family in America에서 그들의 선동적인 견해를 영국 시청자들에게 가져다 준 반면, Savile과 같은 인물들에 대한 그의 영화는 그들의 범죄행위가 대중에게 알려지기 전에 그들의 생활방식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허핑턴 포스트의 레이첼 맥그래스는 2019년 또 다른 써루 시리즈가 방송되었을 때, 몇몇 시청자들이 어떻게 그의 피사체들에게 주어진 방송 시간에 대해 트위터에서 불평했는지를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