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미식축구 시즌의 슬프고 슬픈 상황

대학 미식축구

2020년 대학 미식축구 시즌이 평소처럼 열리지 않는다는 무서운 경고 신호가 나오고 있습니다.
토요일의 재미도 없고 목요일 밤의 재미도 없고 대학 총장, 총장, 이사회, 부스터, 마케팅 파트너 및 텔레비전 파트너에게 암울한 존재입니다.
모두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때문이다.
대학 스포츠 산업을 운영하는 사람들은 전염병으로 인해 축구의 안전에 대해 적절한 결정을 내릴 시간이 없습니다.
그러나 5대 강대국 회의의 돈 중개인은 실제 공연자, ​​10대, 건강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급여를 받지 못하는
20대에 대한 관심이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이는 제품을 현장에 내놓으려고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삼치기

COVID-19 전염병 동안 큰 무대에서 아마추어 축구를 하는 것이 현명한 조치가 아니라는 증거가 있습니다.
Michigan State, Rutgers 및 기타 장소의 대학 미식축구 프로그램은 질병으로 인해 소위 자발적 세션 동안 중단되었습니다.
어째서인지 대학경기의 수호자들이나 대학경기에 흘러드는 돈의 수호자들은 대회 라이벌 간의 경기 일정을 잡는 것이
코로나19의 확산을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Pac 12 컨퍼런스에는 미국 태평양 연안과 로키 산맥에 팀이 상하로 학교가 있습니다.
거의 모든 대학은 먼 곳으로 날아가야 합니다. Notre Dame의 축구 팀은 Atlantic Coast Conference에서 경쟁합니다.

모든 선수가 젊고 COVID-19가 선수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선수의 건강에 대한 우려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경기장에 자리를 채우지 않으면 수익 손실이 발생하는 돈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제품이 없다는 것은 TV와 마케팅 수익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건강 규칙은 돈이 아닙니다.

대학 미식축구 아일랜더스는 2020-21시즌 어디에서 뛰게 될까요?

내셔널 하키 리그(National Hockey League)는 스탠리 컵(Stanley Cup)을 위해 에드먼턴(Edmonton)과 토론토(Toronto)의 직원들로부터 COVID-19를 멀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셔널 하키 리그의 비즈니스는 비즈니스입니다. 리그는 플레이오프를 통해 캐나다와 미국의 텔레비전 및 마케팅 파트너로부터 손실을 만회하려고 합니다. 리그는 경기장 수익을 잃었고 리그가 경기를 할 수 있다면 관중석에 고객 없이 2020-2021 시즌까지 계속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에 대한 백신과 치료법을 개발하는 과학과 과학자의 능력에 많은 것이 달려 있습니다. 실내 스포츠는 다음 시즌에 관중석에 사람이 없을 수 있습니다. New York Islanders 프랜차이즈는 현재 2020-2021 시즌을 위한 홈이 없습니다. Nassau Coliseum은 장소를 운영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소유한 사람들에 의해 폐쇄되었습니다. 아일랜더스 프랜차이즈 소유주가 2021년에 유니언데일에서 몇 마일 떨어진 뉴욕시-나소 카운티 경계에 있는 벨몬트 파크 경마장 부지에 경기장을 열 예정이므로 콜로세움은 마지막 다리에 있을 수 있습니다.

경제정보

Andrew Cuomo 뉴욕 주지사가 게임에 관중이 없다고 말하면 아일랜드 사람들은 게임을 콜로세움에서 길 아래에 있는 클럽의 훈련 시설에서 열릴 수 있습니다. NHL과 전미농구협회는 2020-2021년 전체 일정을 계획하고 있지만 미셸 로버츠 전미농구선수협회(National Basketball Players Association) 전무이사는 이를 위해서는 NBA가 거품 상태에 있어야 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2020-2021년 콜로세움에서 섬 주민들이 경기를 하려면 많은 일이 일어나야 합니다. 1단계는 쉽습니다. 미국에서 COVID-19 억제가 매우 빨리 이루어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