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 ‘플롯’: 미국 민병대는 누구입니까?

미시간

미시간 ‘플롯’: 미국 민병대는 누구입니까?
FBI는 무장 민병대에 연루된 6명의 남성이 미시간 주지사 그레첸 휘트머를 납치하려는 음모를 저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지사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엄격한 사회적 거리 조치를 시행한 후 반정부 분노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법원 문서에 따르면 남자들은 “폭군”을 죽이고 주지사를 “반역” 혐의로 재판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FBI는 두 사람이 여름 동안 무기 훈련과 전투 훈련을 위해 반복적으로 만났고 주지사의 별장 주변에서 감시를 조율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미국 전역에서 동원되는 점점 더 많은 준군사 조직에 속합니다.
그렇다면 민병대는 누구이며 그들은 무엇을 믿고 법은 무엇이라고 말합니까?More News

미국 민병대는 무엇입니까?
이 용어는 복잡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903년 민병법(Militia Act)은 주 방위군을 육군 예비군으로 만들고 각 주에서 연방 기금으로 관리했으며 “비조직화된 민병대”를 군대나 경호원의 일원이 아닌 17세에서 45세 사이의 남성으로 정의했습니다.

오늘날 주방위군은 지역사회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올해 초 치안 관행에 반대하는 시위와 같은 날씨 관련 비상 사태 또는 시민 소요 사태를 위해 종종 해당 주의 주지사가 배치합니다.

미시간

반면 민병대는 정부 당국에 보고하지 않으며, 다수가 노골적인 반정부 정서를 중심으로 조직한다. 옹호 단체인 남부 빈곤법 센터(Southern Poverty Law Center, SPLC)는 현재 미국 민병대를 반정부 운동의 무장한 부분 집합으로 정의합니다.

이 그룹은 군사 훈련과 총기 훈련에 참여하며 일반적으로 연방 정부와 관련된 음모를 믿습니다.
그들은 수정헌법 2차 권리 또는 미국 헌법에 의해 부여된 무기 소지 권리를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SPLC의 인텔리전스 프로젝트 책임자인 하이디 베이리히(Heidi Beirich)는 민병대 운동을 “미국인, 태어나고 자란 미국인”이라고 설명합니다. 이러한 민병대 그룹 중 많은 수가 미국 혁명 시대에 대한 “낭만적인” 견해를 갖고 있다고 그녀는 BBC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영국의 지배에 맞서 싸운 식민지 개척자들처럼 “국가의 궁극적인 수호자”입니다.
III% 보안군 민병대는 스스로를 “국내외의 적으로부터 대중을 보호하기 위한” 연합이라고 설명합니다.

민병대의 웹사이트에는 “정부가 정부에 대항하여 그것을 실행한 사람들이 부여한 물리적 힘을 사용하려는 시점에서, 정부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것은 국민 스스로의 책임이 됩니다.”

다른 나라에는 민병대 형태의 조직이 있지만, 베이리히는 미국에서 혁명적 과거가 “사악한 연방 정부의 음모론” 운동에 있어서 그들을 더욱 독특하게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정확히 무엇을 믿는가?
Beirich는 “그들의 가장 중요한 문제는 무엇이든 두 번째 수정안을 보호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들은 그들의 무기를 빼앗으려는 음모가 있다고 믿는 조직입니다.”
민병대는 백인 우월주의 운동이나 우익 운동과 같지 않다고 그녀는 강조한다.
예를 들어, 그들은 이러한 운동과 일부 신념을 공유하지만 백인 규칙을 옹호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