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 하는 세상: 시작인가 끝인가?

변화

예, 우리의 세계는 개념 이후 변화 하고 있습니다.
태초부터 정점에 도달한 문명은 성장통을 극복하고 적응, 극복 및/또는 성숙해 왔습니다.
필요에 따라 적응하지 못하면 무너져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일부는 아마도 스스로를 지탱할 수 없기 때문에 넘어졌습니다.
또는, 그들은 자신이 내부 및/또는 외부에서 다른 사람들의 먹이가 되도록 허용했습니다.
사회는 또한 사회 요소의 균형을 유지하거나 필요한 구조를 내부에서 유지하는 능력이 부족하여 실패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지나치게 자신만만해지거나, 너무 가식적이거나,
다른 시민들이 기억하는 과거 세대의 희생을 잊어버리는 데 실패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미래가 가져올 일을 받아들임으로써 변화 되는 규정을 준수하게 되었을 때 슬프게도 실패했습니다.
그들 자신의 타락의 무게는 또한 문명을 약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자기 중심성이나 부패는 그들 이전의 문명의 역사, 현재의 방종, 또는 미래 문명이 어떠해야 하는지의
무게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고서도 그들을 불안정하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이제 이러한 전환점 중 또 다른 지점에 서 있습니다.
문명이 시험이나 전환점을 맞았던 과거에는 자신의 문명의 생존이나 미래를 걸고 위험을 감수했습니다.
차이점은 우리가 우리 종족을 완전히 소멸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이 끝의 시작인가? 나는 그것이 끝의 시작이 아니라 시작의 끝이라고 말합니다. 새로운 시대의 여명입니다.

강남 안마 육부장 서비스

우리의 세계는 진정으로 갈림길에 있습니다. 인류는 기념비적인 변화 또는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우리는 인류 역사에서 이러한 지점 중 또 다른 지점에 왔습니다. 무수한 가능성 중 하나는 세계적인 내전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에 한 번 시작된 내전은 비교적 빨리 들불처럼 번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전쟁은 일반적으로 종의 생존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생각되지 않습니다.

“매우 가능성 없음”은 여전히 ​​약간의 가능성을 의미하고 “미미한”은 가능성을 완전히 부정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나는 내가 운명론자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세상은 그 길을 바꾸지 않는다고 잠시 말합시다. 그러면 우리는 지구를 사람이 살 수 없는 곳으로 만들거나 점차적으로 무로 분해될 세상을 초래하는 최후의 날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또는 어쩌면 우리의 미래에 대한 느린 죽음을 초래할 수 있는 완전한 혼돈으로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 고유한 변화 발생 확률이 있는 많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가 우리의 책임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세상은 또 다른 암흑기에 빠져 셀 수 없이 많은 세대의 재건, 황폐화, 끝없는 어둠의 운명을 맞게 될 것입니다. 차이점은 과거의 문명과 달리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서로 더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작은 물병의 잔물결처럼 서로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과거보다 오늘날의 사고는 더 많이 연결되어 있고, 서로에게 더 큰 영향을 미치고, 통제 불능의 소용돌이가 발생할 가능성이 더 크며, 더 극단적인 결과를 초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과감한 일이 일어나도 문명의 불사조가 다시 일어날 가능성은 희박하다. 회복, 심지어는 생존도 우리 세계나 종에게 확실하지 않습니다.

종으로서 우리는 재판을 받고 있으며 우리 자신은 판사, 배심원, 그리고 필요한 경우 사형 집행자입니다. 그러나 내 희망은 우리가 우리에게 운명처럼 보이는 것과는 다른 새로운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최소한 관대함을 보여주고 재활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나에게는 인류에 대한 희망과 믿음이 필요합니다. “모든 구름에는 은빛 안감이 있다”는 말을 기억하고 희망합니다. 내 말이 맞아? 내가 잘못? 나는 비관주의자인가, 낙관주의자인가, 아니면 순진한 사람인가? 곰곰이 생각해보면 정말 내가 누군지 모르겠다. 나는 나 자신이 순진하거나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사회가 우리를 넘어지게 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너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 정확하게는 희망합니다.

아마도 우리는 현재 잘못된 길을 걷고 있을 뿐입니다.

나는 역사상 이 시간이 세계 르네상스의 가장 위대한 도약이나 기록, 전설, 심지어는 잃어버린 역사에서 우리가 경험한 최악의 암흑 시대의 전조로 기억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미래의 세대가 인류 역사의 이 시점, 즉 우리 시대를 돌이켜보면 우리 종족을 “벼랑끝”으로 또는 가까스로 데려간 사람들로 기억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류가 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역사를 전혀 기억하지 못합니다. 사회나 삶의 방식이 그 방식의 악을 인식하는 것이 때때로 멸종이나 소멸을 수반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경제뉴스

때로는 인생에 시작도 끝도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초마다 시작과 끝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시작을 찾을 때 끝만 보일 수 있습니다. 때로 우리는 끝이 아니라 시작이 있다는 것을 안심시키고 상기시켜야 합니다. 이것은 끝의 시작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의 끝임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과거에 우리는 도약, 역사의 흐름(선과 악)을 바꾼 사건, 기념비적인 발견, 발전을 거쳤으며, 이는 세계를 경이롭고 미지의 길로 열어준 특정한 시기입니다. 세상의 장기적인 개선을 위한 것이든 그렇지 않든, 그 모든 시간에 “기회가 있는 곳에 희망이 있습니다”라는 오래된 관용구의 개인적인 버전을 기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