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스 존슨

보리스 존슨(Boris Johnson): 영국 총리의 퇴임에 대해 세계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다우닝 스트리트에서 보리스 존슨의 거의 3년은 공정한 몫을 포함했습니다.

격동의 세계 사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코비드 팬데믹, 그리고 물론 세 가지를 꼽는 브렉시트.

서울오피 그렇다면 그의 사임은 전 세계적으로 어떻게 보고되고 있을까? 우리 특파원들은 우리에게 그들의 지역의 견해를 제공합니다:

EU는 보리스 존슨의 몰락을 기뻐하며 손을 비비고 있습니까? 예 – 그러나 또한 아닙니다.

보리스 존슨

지난 24시간 동안 저는 EU 외교관들로부터 문자와 전화를 받았습니다.

여러 물음표와 느낌표로 가득 차 있습니다. 유럽 ​​언론 헤드라인

그들은 현재 영국에서 펼쳐지고 있는 정치적 오페라 부파(슬랩스틱 오페라 공연)로 보는 것을 경멸과 불신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EU의 견해는 종종 존슨이 총리로 재직하는 동안 참을성 없는 실망감에 불과했습니다.

보리스 존슨

많은 유럽 국가들, 특히 중부와 동부 유럽 국가들은 러시아에 대해 강경한 입장을 취한 보리스 존슨에게 대단히 감사하고 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전에도. 그러나 그들은 그가 더 이상 총리가 아니더라도 영국의 지위가 유지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유럽 ​​본토에서 존슨 총리가 떠날 때 눈물을 흘리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정치인들은 브렉시트를 통해 자신의 길을 서두르는 그를 비난합니다.

그들은 그것이 진정한 의미에 대해 영국인들에게 정직하지 못했다고 그를 비난합니다.

북아일랜드에 대한 브렉시트 이후 국제 조약을 일방적으로 재작성하기 위해 현재 의회를 통과하고 있는 존슨 총리의 법안에 대한 전면 거부,

일반적으로 말다툼을 벌이는 EU 기관인 위원회, 의회 및 이사회를 통합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브뤼셀에서 내가 이야기한 사람 중 누구도 존슨 총리의 자리를 영국 총리로 승계할 사람이 누구인지에 대해 특히 희망적으로 들리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대부분은 보수당 장관의 과도한 사임이 존슨 총리의 정책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증거가 아니라 이기적인 경력 절약 시도로 간주한다고 말합니다.

야당인 노동당 대표인 키어 스타머(Keir Starmer)조차 브렉시트를 뒤집거나 눈에 띄게 완화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오늘 표현된 주요 EU 희망은 2016년 브렉시트 투표 직후 들은 것과 같습니다. EU 정치인들은 영국 지도자를 원하고,

브뤼셀과 대화하고 협상할 정치적 확신이 있는 사람은

집에 있는 정치 갤러리에서 끊임없이 놀고 방해를 받기보다는.

미국 정부를 장악하고 있는 조 바이든과 민주당원들은 보리스 존슨의 유예 탈락에 대해 너무 당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약간,

사실, 미국 전역에서 헤드라인을 장식한 뉴스를 축하할 수도 있습니다.

목요일에 BBC 미국 미디어 파트너인 CBS 뉴스에 발표한 성명에서,

바이든은 단순히 존슨의 이름을 거론하지 않고 미국과 영국의 “특별한 관계”가 “강하고 오래 지속된다”고 말했다.

궁지에 몰린 브릿은 “그의 미래에 행운을 빕니다”라는 말조차 하지 못했다.more news

미국 대통령은 영국 대통령의 팬으로 등장한 적이 없으며,

브렉시트의 지혜에 대해 그와 동의하지 않고 그의 조상인 조국 아일랜드에 브렉시트가 초래한 어려운 상황에 대해 특별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