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차세대 케이팝, 가요계 전문가들 이야기

보아

보아 노래 1위는 가요계 전문가들이 말하는 역대 최고의 K팝 노래다.

K팝의 여왕 보아(BoA)의 노래 1위는 제목 그대로다.

한국 최대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멜론(Melon)의 순위에서 2002년 히트곡은 장르가 30년 전에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한 이후 최고의 K-팝 노래입니다.

Melon은 35명의 음악 평론가와 업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역대 최고의 K-pop 노래 100곡을 선정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온라인파워볼

그들은 중요성(K-pop에 대한 공헌 및 국제적 영향력 등), 성공, 예술적 품질 및 성능의 4가지 기준에 따라 선택했습니다.

그런 다음 35개의 목록을 사용하여 Melon의 K-pop 상위 100개 노래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2위는 보이그룹 엑소의 으르렁(2013), 3위는 2012년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차지했다.

최근 가요계 데뷔 21주년을 맞은 보아는 아틀란티스 프린세스와 함께 93위에 다시 등장했다.

메가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은 첫 영어곡 Dynamite(4위)와 Blood Sweat & Tears(25위)를 포함해 5곡이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가장 인기 있는 아티스트 목록에 올랐다.

걸그룹 소녀시대는 Gee(5위)와 Into The New World(6위) 등 4곡이 목록에 올랐다.

BigBang, Red Velvet, Shinee, NCT와 같은 다른 인기 그룹은 목록에 여러 항목이 있었지만 놀랍게도 최고의 걸그룹 Blackpink는 한 곡만 성공했습니다. .

걸그룹 솔리아, 데뷔 며칠 만에 해체

걸그룹 솔리아가 지난 화요일(8월 17일) 싱글 드림(DREAM)으로 데뷔했다.

불과 5일 만에 5인조 그룹은 역사상 가장 짧은 수명을 가진 밴드가 됐다.

솔리아는 일요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체를 알렸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팬분들께 감사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적었다.

연예뉴스정보

게시물에는 밴드의 사망 이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없었지만 “회사 상황으로 인해 더 이상 우리 팀 솔리아를 이끌 수 없다”는 등 자금 부족을 암시했다.

Solia는 다른 무명의 그룹을 시작한 에이전시인 Space Music Entertainment에서 관리했습니다.

그룹은 솔리아 다섯 멤버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나열하며 게시물을 마무리하고 팬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멤버들을 계속 팔로우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두 멤버 소리와 서나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아이러니하게도 해산은 공식 YouTube 채널의 Dream 뮤직 비디오가 화요일 오후 기준 632,000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밴드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2014년 1월에 데뷔했지만 같은 해 9월에 해산한 걸그룹 Kiss&Cry와 2013년 9월에 데뷔했지만 1년 후인 2014년 10월에 해체한 보이그룹 Demion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