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솔루션 그리고 상황주의자

복권

상황주의와 복권

방금 논의한 퍼즐에 대한 적용 가능성이 무엇이든 간에, 상황주의는 우리의 주요 초점을 구성하는 퍼즐에
완전히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개요에서는 솔루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A가 겸손한 사람에 대해 ‘그는 아프리카 사파리에 갈 충분한 돈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A는 진실을 표현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재테크사이트 7

즉, 이 문맥에서 동사 ‘알다’로 표현되는 관계(‘K1’이라고 칭함)는 B라는 명제의 주어와 B가 계속할 돈이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는
명제 사이에 유지되는 관계일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사파리.
그리고 이것은 피험자 B가 주머니에 복권을 가지고 있더라도 사실일 수 있습니다.
현저성 제약을 염두에 두고, 선택된 관계에 왜 그런 특징이 있는지에 대한 설명의
적어도 일부는 A가 그런 맥락에서 B가 복권에 당첨될 가능성을 진지하게 고려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더 완전한 이야기는 A가 그 가능성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데 있어 자신의 권리 안에 있다는 것, 간단히 말해서 그 가능성이 그 맥락에서 적절하지 못하게 막는 것에 대한 스케치를 제공하려고 할 것입니다).

상황주의자는 K1이 B와 그 B가 복권에 당첨되지 않을 것이라는 명제 사이에 있다는 사실을 기꺼이 받아들일 것입니다.
이제 A가 ‘B가 B가 복권에 당첨될지 여부를 알고 있습니까?’라는 질문을 고려한다면
이제 B가 복권에 당첨될 가능성이 심리적으로 현저해지고 A는 그 가능성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비명을 듣고 B는 또한 자신이 복권 당첨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컨텍스트 이동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맥락에서 동사 ‘알다’는 새로운 관계를 표현할 것입니다(이를 ‘K2’라고 함). 즉, B는 B가 복권에 당첨되지 않을 것이라는 K2를 K2하지 않고 B가 아프리카에 갈 충분한 돈이 없다는 K2를 K2하지 않습니다. safari.84 폐쇄 실패로 보일 수 있는 것이 컨텍스트 이동으로 설명됩니다.

솔루션은 쉽게 일반화됩니다. A가 B에 대해 ‘B는 B가 월요일에 일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고 가정합니다. A가 B가 치명적인 심장마비 등을 겪을 가능성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있고 그녀도 그렇게 해서는 안 된다고 가정합니다. 그녀의 입에서 동사 ‘알다’는 B와 B가 월요일에 일할 것이라는 명제 사이, 그리고 B와 B가 치명적인 심장마비를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는 명제 사이에 성립하는 관계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B가 치명적인 심장마비의 가능성을 심각하게 받아들인다 할지라도 현저성 제약이 저작자에게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이 점은 강조합니다. 주제가 복권 제안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경우, 이 필요 최소한 표준 맥락주의적 설명에 따르면 지식 귀속을 기소하지 마십시오). 귀책자인 A가 B가 치명적인 심장마비를 일으킬 가능성을 심각하게 받아들이면 그녀는 동사 ‘알다’가 있는 문맥에 자신을 놓게 될 것입니다. , 만약 그녀에 의해 배치된다면, 그것은 B와 B가 월요일에 일할 것이라는 명제 사이에, B와 B가 월요일 전에 심장마비를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는 명제 사이에 성립하지 않는 다른 관계를 표현할 것입니다.

경제소식

솔루션의 매력은 충분히 명확합니다. 상황주의자는 평범한 지식이 종종 사실이 되는 것을 허용합니다. 그리고 그는 복권 제안이 알려지지 않았다는 효과에 대한 평범한 주장도 사실이 될 수 있다고 허용합니다. 그리고 그는 원래 퍼즐이 제공하는 폐쇄에 대한 명백한 위협을 설명합니다. 충돌하는 직관의 해결은 적어도 일면적으로는 매우 설득력이 있습니다.

그림을 반올림하려면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추가해야 합니다. 특히 맥락주의적 접근은 인식적 종결에 대한 원래의 진술이 충분히 일반적이지 않았다는 것을 시사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지식에 대한 인식적 폐쇄 원칙을 상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