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사태 로 인해 우리 아이들은 뒷마당을 사용

산사태

파워볼 받치기 한 미혼 엄마는 건축업자들이 옆집에서 산사태를 일으켜 아이들이 더 이상 정원을 사용할 수 없다고 주장합니다.

Victoria Bowden은 2021년 3월에 인부들이 잔디를 묻은 이후로 1년 넘게 데본 주 토베이에 있는 집 뒤편의 녹지가 아이들에게 금지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산사태

“자랑스러운” 첫 구매자로 2019년에 이 부동산으로 이사한 빅토리아는 DevonLive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는 사고입니다.”

8살과 10살의 자녀를 둔 엄마는 경매에서 땅이 네 번이나 바뀌었지만 가장 최근에 소유한 주인이 아이들을 놀 곳 없이 방치했다고 말했습니다.

건축업자들은 그들이 함께 외출하기를 좋아했던 뒤뜰 꼭대기에 있는 “작은 태양 덫”을 효과적으로 파괴했습니다.

빅토리아는 “13~14개월 동안 정원에 접근할 수 없었다.

“정원은 작았지만 햇볕이 잘 드는 야외 공간이었고 우리는 정기적으로 함께 앉았습니다.”

그녀는 이제 다음에 땅을 사는 사람이 똑같은 일을 반복할까봐 두려워합니다.

그녀는 “[개발자들]이 와서 나에게 연락하고 그들이 건물을 짓는 동안 내 문제에 대해 보상하겠다고 약속하고 다음 사람에게 땅을 팔고 같은 일을 하는 사람에게 땅을 팔았다”고 덧붙였다.

“이 문제를 직접 고칠 여유가 없습니다. 수천 달러가 들 것입니다.”

현재 토지 소유자는 산사태가 누락된 옹벽에 있다고 비난했으며, 시의회가 원본 도면에 서명할 때 옹벽을 설치했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건강상의 이유로 땅을 팔았던 앤서니 테스터 역시 빅토리아에 대해 “공감”이라며 “도와줄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그는 “여기서 일어난 일은 자연의 힘”이라고 덧붙였다.

토베이 시의회 대변인은 “이 산사태에 기여했을 계획 통제나 건축 규정 위반이 있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다.

산사태 로 인해 우리 아이들은 뒷마당

“당신은 내 차가 펑크난 것을 절대 모를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오늘 아침에 한 시간 늦었습니다.”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길가에서 저를 태워주신 @msmerylin님과 빠르게 제 얼굴을 만들어주신 @fairweatherfaces 감사합니다.

“이런 결과라면 여기서 1시간 늦게 오는 것 같아요.”

동료 ABC 특파원 Kaylee Hartung은 Ginger의 의상을 칭찬하면서 “영웅! 당신은 노란색으로 빛나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동료 Karen Rogers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맙소사, 나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면 제 시간에 방송에 나오지 못할 거에요! 정말 멋져요!!!”

Ginger는 ABC News의 현 수석 기상학자로서 팬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지난달 팬들은 그녀가 GMA에서 그녀의 직책에서 왜 누락되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하지만 지(Zee)의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그녀는 자동차 산업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에 대해 GMA에 출장 중이었습니다.

2022년 4월 19일의 게시물은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우리 @Ginger Zee는 장대한 #GMARoadTrip을 타고 #디트로이트에서 일어나는 큰 변화와 #전기 자동차로의 도시의 변화를 공유합니다! #GMAChargeUp #GoGreen”

더 많은 뉴스 보기

이후 수석 기상학자는 아침 쇼에서 그녀의 정규 자리로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