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아 로드리게스 캐나다 국립발레단 32년 만에 은퇴

소니아 로드리게스 수요일, 금요일, 토요일에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에서 춤을 춥니다.

Sonia Rodriguez가 12세에 발레 레슨을 받기 시작했을 때, 그녀는 자라서 캐나다 국립 발레단에서 가장 오래 근무한 댄서가 될 줄은 거의 몰랐습니다.

대부분의 발레리나들은 노화나 부상으로 인해 35세에서 40세 사이에서 은퇴합니다. 로드리게스는 무대에서 32년,
그리고 20년 넘게 회사의 수석 무용수로 일한 후 49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납니다.

로드리게스는 “나는 도전을 사랑한다. “솔직히 계속 움직이지 않으면 잘 걷지 못할 것 같아서 계속 움직여야 할 것 같아요.”

파워볼

그녀는 수요일, 금요일, 토요일에 마지막 공연을 위해 A Streetcar Named Desire에서 비극적인 여주인공 Blanche DuBois로 2017년 역할을 다시 할 것입니다.

로드리게스는 1990년 국립발레단에 입단하여 백조의 호수, 로미오와 줄리엣, 잠자는 숲속의 미녀, 지젤, 마농, 불새, 바실리사 공주, 마거리트와 아르망과 같은 고전에 수십 년 동안 출연했습니다.

토론토 토박이는 처음에 그녀가 어린 시절에 등록한 “제한적인” 수업을 두려워한 후 발레와 사랑에 빠졌다고 회상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경력에서 하고 싶은 모든 일을 하고 은퇴하지만, 그녀는 신발을 완전히 포기하지는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작은 프로젝트에서 춤을 출 것이라고 말했고, 심지어 자신을 위해서도 춤을 춥니다.

소니아 로드리게스 캐나다

로드리게스는 “나에게 모든 것을 줬다. “내 인생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 내가 의지할 수 있는 것은 그곳에 있고 내가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 그리고 그것은 나였고 내 시간이었다는 것입니다.”

로드리게스는 40대에도 주역을 맡은 발레리나 세대 출신이다.

“그녀와 무대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꿈입니다.” 소니아 로드리게스

그녀는 30년 동안 공연한 유명한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 그레타 호지킨슨(Greta Hodgkinson)과 28년 동안 경력을 이어온 카렌 케인(Karen Kain)의 발자취를 따라 은퇴한다.

Hodgkinson은 상주 예술가로서 회사의 차세대 댄서를 가르치고 코칭하고 있으며, Kain은 수년간 캐나다 발레 재능을 국제 지도에 올려놓은 후 최근 예술 감독직에서 물러났습니다.

회사에서 가장 오래 근무한 발레리나인 동료들은 이미 스튜디오에서 로드리게즈의 존재를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그녀는 누구보다 먼저 거기에 있고, 일관되고 매일입니다.”라고 전 경력 동안 로드리게스를 알고 있었고 그녀의 마지막 공연 코치를 돕고 있는 레지던트 아티스트인 Rex Harrington이 말했습니다.

“그 경력을 갖기 위해 해야 하는 일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 수준을 유지하고 유지하는 데 필요한 헌신과 노력을 보여줌으로써 그녀가 젊은 댄서들에게 보여주는 훌륭한 본보기입니다.”

젊은 댄서 중 한 명인 Spencer Hack은 그녀의 작별 공연에서 그녀와 함께 춤을 출 기회가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정말 놀라운 예술가이고 정말 오랫동안 제가 가장 좋아하는 댄서 중 한 명이었습니다.”라고 Hack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