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은 COVID-19 양성 여행자에 대한

연준은

연준은 COVID-19 양성 여행자에 대한 데이터를 ArriveCan에 보관할 계획입니다.
연방 정부는 공항과 국경에서 테스트를 통해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여행자에 대한 주요 건강 정보를 캐나다 공중 보건국(PHAC)에 제공하기 때문에 논란의 여지가 있는 ArriveCan 앱을 삭제할 의도가 없다고 정부 고위 소식통이 CTV 뉴스에 말했습니다. .

PHAC는 여행자가 ArriveCan 앱에 입력하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캐나다 국경에서 의무적인 무작위 테스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양성 반응을 보인 사람들의 예방 접종 상태와 목적지를 식별합니다.

지방에서는 더 이상 지역 및 지방 수준에서 수행된 PCR 테스트에서 중요한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기 때문에
고위 정부 소식통은 ArriveCan 앱에서 얻은 데이터를 캐나다의 COVID 방어의 마지막 라인으로 설명합니다.

PHAC는 국경 통과에서 테스트를 받는 사람의 선택 프로세스는 다음을 수행하는 컴퓨터 알고리즘에 의해 결정된다고 말했습니다.
대행사의 성명에 따르면 “통계적 매개변수를 기반으로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여행자의 대표적인 샘플을 선택합니다.”
PHAC에서 설정한 통계적 매개변수는 부분적으로 전 세계 역학 동향을 기반으로 하며,

고위 정부 소식통은 이를 통해 예방 접종률이 낮거나 발병이 발생한 국가에서 캐나다로 여행하는

여행자가 의무적 무작위 검사를 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고 인정합니다. . . .

PHAC는 ArriveCan 앱에서 얻은 국경 테스트 및 정보로 인해 기관이 “미래의 파도에 더 잘 대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믿습니다.

박사 토론토 대학 보건 네트워크(University Health Network)의 전염병 전문가인 아이작 보고흐(Isaac Bogoch)

는 정보가 제대로 사용된다면 ArriveCan 앱을 통해 얻은 상세한 데이터가 PHAC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연준은

Bogoch는 “이는 캐나다가 세계 다른 지역에 어떤 종류의 우려가 돌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매우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ArriveCan 데이터는 여행자가 COVID-19에 대해 양성 판정을 받은 경우에만 PHAC에 의해 액세스되지만

앱에 입력된 모든 데이터는 “마지막 관리 사용 후 최소 2년 동안 유지됩니다”
ArriveCan 앱의 개인 정보 보호 고지에 따라 CBSA(Canada Border Services Agency)에서 제공합니다.

동일한 개인 정보 보호 고지에는 앱에 제출된 개인 정보가 “다른 정부 직관,
뿐만 아니라 지방, 준주, 지방 자치 단체 또는 국제 보건 기구.”

보수적인 교통비평론가 Melissa Lantsman은 정부가 이전에 여행자들이 ArriveCan 앱에 입력한 정보와

PHAC에서 수집한 테스트 정보 사이를 명확하게 연결하지 않은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캐나다인들은 그것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more news

그리고 캐나다인은 데이터가 사용되는 위치, 데이터가 사용되는 기간 및 목적이 무엇인지 알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Lantsman이 말했습니다.

공항 혼잡 완화를 위해 6월 11일 의무적 무작위 검사를 중단했다가 7월 1일 재개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연방 정부는 반환을 7월 중순으로 미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