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문을 통해 습격한 Ube

열린 문을 통해 습격한 Uber – 이제 정치인은 자물쇠를 바꿔야 합니다.

열린

파워볼사이트 회사는 빨리 움직여서 물건을 부수었습니다. 공격적인 입장은 정부가 발을 들여 놓아야 하는 이유를 보여줍니다.

실리콘 밸리 신생 기업의 거친 장난에 대해 들을 때마다 나는 Reid Hoffman의 2018년

책 Blitzscaling: Building Massively Valuable Companies를 위한 번개처럼 빠른 길을 생각합니다. 호프만은 안락 의자 장군이 아닙니다.

LinkedIn의 억만장자 공동 설립자인 그는 기술 산업의 원로 정치가입니다.

그래서 나는 Hoffman이 스타트업을 운영하는 방법에 대해 선호하는 비유가 Nazi Wehrmacht라는 것이 항상 문제임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제3제국의 군대가 “안전한 공급 및 후퇴 라인을 구축할 수 있는 느린 속도로 이동하는 전통적인 접근 방식을 포기했다”고 설명합니다

. 대신, 그들은 “연료, 식량, 탄약이 고갈될 가능성을 수용”하는 공격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그들은 가격이 “잠재적으로 비참한 패배”일 수 있음을 알고 “속도와 놀라움을 최대화”하기 위해 이것을 했습니다.

호프만의 책은 2010년대 실리콘 밸리에 뿌리를 내린 마초 자본주의에 대한 유용한 안내서입니다.

“하키 스틱” 성장을 요구하는 투자자들의 엄청난 압력 아래 설립자들은 그들의 작업을 다윈적 관점에서 보았습니다.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단순한 창조 행위가 아니라 파괴 행위이기도 합니다. 더 나아가 “파괴”입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물건을 부수어야 했습니다.

열린

파워볼사이트 추천 Uber 파일에 대한 Guardian의 보고는 Uber가 2010년대 중반에 전격전 사고방식을 진심으로

지지했음을 시사합니다. 이 회사의 아시아 최고 경영자는 관리자들에게 “불이 타기 시작하는” 상황에서도 성장을 추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사실 불타오르는 게 포인트였다. “이것이 우버 사업의 정상적인 부분이라는 것을 알아두십시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혼돈을 받아들여라.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Uber는 빠르게 움직여서 모든 것을 망쳤습니다. 그리고 가디언의 주장이 맞다면, 가디언이 위반한 것 중 일부는 법률이었습니다.

많은 모방자들과 달리 Uber는 그 당시에 진정으로 혁명적이었습니다. 그것이 도시에 도착했을 때, 택시를 기다리는

것은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사전 예약은 패배자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마침내 여기에는 완전히 사용자가 통제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었습니다.

기존 방식보다 저렴하고 편리한 이 브랜드는 “모든 사람의 개인 운전사”로 출시되었습니다. 대공황 이후 성인이 된 도시의 밀레니얼 세대에게 Uber는 삶을 좀 더 저렴하고 재미있게 만들어주는 “라이프스타일 보조금”의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실제로 Uber에서 일한 운전자들에게는 이야기가 더 복잡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유연성을 환영했습니다.

급여와 조건은 덜 인기가 있었다. 그리고 레거시 택시 산업에 있어 이것은 그야말로 전쟁이었습니다.

폭동을 일으키는 파리의 택시 운전사들에 직면한 Uber의 장군들은 분명히 “대량 시민 불복종”으로 반대 시위를 벌일 것을 자신의 운전사들에게 명령했습니다.

그러나 Uber의 문화적 중요성은 Priuses의 합보다 더 큽니다. 천 개의 피치를 출시한 브랜드입니다.

야심 찬 스티브 잡스의 군단은 “Uber, 그러나 개인 재정을 위한 것” 또는 “Uber, 그러나 운동복을 위한 것”을 만들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Uber는 플랫폼 경제, 긱 경제, 공유 경제와 같은 상업 활동의 전체 범주와 외부 감독을 대신하는 평판 시스템의 약어가 되었습니다.

Uber는 단순한 비즈니스 모델이 아니라 신조였습니다. 삶의 방식.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