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종차별 을 용납하지 않을 것

NFL 커미셔너인 로저 구델(Roger Goodell)은 팀이 이러한 인종차별 원칙을 위반했다는 사실을 발견하면 리그가 차별을 심각하게 다룰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종차별

NFL 커미셔너 Roger Goodell은 당시 워싱턴 풋볼 클럽에 외부 조사관의 구두 보고를 사용하여 리그를 변호했습니다.

구델은 워싱턴 커맨더스 구단주 댄 스나이더에 대한 새로운 조사 결과가 서면 보고서로 공개될 것인지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다.

국장은 구술 보고서가 수사관과 은밀하게 대화하려는 사람의 신원을 보호하려는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말했습니다. 

Goodell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자신의 이름이 공개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조사에 참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중에게 공개할 의사가 있는 사람들이 지난주 의회에서 증언했다고 말했습니다.

Goodell은 NFL이 구술 보고서에서 조사관의 모든 권고와 워싱턴이 변경 사항을 따르도록 하는 점검 시스템을 모두 수용했다고 말했습니다.

___

오후 12시 45분

NFL 커미셔너 로저 구델(Roger Goodell)은 팀과 리그에서 코칭과 기타 고위직의 다양성을 개선하기 위한 리그의 투쟁에 대해 “책임을 진다”고 말했습니다.

인종차별 Goodell은 리그로서 지난 5년 동안 증가하는 다양성 외에 “더 자주 논의된” 주제가 없다고 말합니다.

Goodell은 리그가 “더 성공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다”고 확신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___

오후 12시 40분

로저 구델 커미셔너는 개인 행동이 NFL의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며 리그에는 다른 시장에서 잘못된 결정을 내리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뉴올리언스의 러닝백 앨빈 카마라는 지난 주말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프로볼 이후 체포되었으며 라스베이거스 레이더스 역시 지난 시즌에 선수들과 몇 차례의 사건을 겪었습니다.

Goodell은 NFL의 보안 팀이 Pro Bowl 직전 라스베거스에서 경찰과 연락을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보안팀에 경기 후 카마라를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Goodell은 보안 팀이 경찰이 요청한 대로 수행하여 이러한 일이 발생했는지 확인했다고 말합니다.

카마라는 라스베가스 나이트클럽에서 사람을 구타하고 부상을 입힌 혐의로 주말에 체포된 후 감옥에서 풀려났습니다.

은꼴 보는곳

오후 12시 35분

NFL 커미셔너 로저 구델(Roger Goodell)은 자신과 다른 리그 관계자들이 미디어 거물 바이런 앨런(Byron Allen)과
만나 덴버 브롱코스(Denver Broncos)를 구매하고 소유권에 다양성을 부여하는 데 관심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NFL에는 다수의 흑인 소유자가 없으며 잭슨빌의 Shad Khan과 남편과 함께 Bills를 소유하고 있는 Kim Pegula가 있는 두 명의 소수 소유자만 있습니다.

Goodell은 팀 구매에 관심이 있는 다른 소수 후보가 있다고 말합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