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는 Suryakumar Yadav의 불꽃 놀이에도

잉글랜드는 Suryakumar Yadav의 불꽃 놀이에도 불구하고 인도를 T20으로 이기고 있습니다.

잉글랜드는

3번째 T20i: 잉글랜드, 215-7, 인도(198-9)를 17점 차로 이겼습니다.
Yadav는 55개의 공에서 117개의 안타를 쳤습니다. 관광객은 부족하지만 시리즈 2-1 승리

번개처럼 빠른 투구와 두 번의 맹렬한 노크의 결과, 잉글랜드가 17득점의 승리를 주장하고

Jos Buttler에게 화이트볼 주장으로서 그의 첫 번째 승리를 안겨주기 위해 신경을 썼기 때문에 Reece Topley의 3안타 22타는 차이였습니다.

팔을 뒤집은 11명의 선수 중 Topley는 타자에게 유리하게 균형이 심하게 기울어진 표면에서

득점 미만의 공을 갔던 유일한 선수였습니다. 그가 Suryakumar Yadav가 55개의 공에서 117개의 공을 던진 것과 같은 대회에서 해당 대회의 선수상을 받았다는 것은 그가 이 게임에 미친 영향을 증폭시킬 뿐입니다.

Dawid Malan의 39개 공 77개와 Liam Livingstone의 29개 공 42개를 기록해 잉글랜드를 경쟁 득점 215개로 끌어올린

후 Topley는 인도의 개막전인 Rishabh Pant와 Rohit Sharma를 각각 1개와 11개로 제거했습니다. Yadav와 Shreyas Iyer가 4위 119타수에서 목표물을 조롱하겠다고 위협하는 동안, Topley는 16오버파에서 28타점으로 Iyer를 제거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잉글랜드는

Topley는 자신의 디스플레이를 요약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이렇게 말했습니다. “게임은 매우 변덕스럽고 그렇지 않은 날이 많습니다. 프로세스를 신뢰하고 계속 제공해야 합니다.”

경기는 푸른 하늘과 경기장에서 콘크리트에 비해 전 잉글랜드 주장인 Eoin Morgan에서 시작되었습니다. Buttler는 토스에서 이기고 먼저 타자를 선택하여 추격에 대한 팀의 선호도를 무시했습니다.

접근 방식의 변화는 그와 Jason Roy 모두 Sharma가 볼러를 매번 돌릴 때 자신의 형태를 재발견하기

위해 고군분투했기 때문에 그가 찾고 있던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첫 번째 Buttler는 Avesh Khan의 느린 볼에서 18번 슛을 했고 Roy의 26번 볼 27번은

Umran Malik이 몸을 날리면서 뒤로 물러났을 때 추한 최후를 맞았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필 솔트가 10오버파에서 하샬 파텔에게 8타를 당했을 때 잉글랜드는 84타를 쳤지만 통합에 대한 충동을 참았다. Malan과 Livingstone은 84의 역습 파트너십으로 관중들에게 돈의 가치를 주었습니다. 그들은 각각 운이 좋았습니다. Malan은 Patel의 후속 조치로 4타를 당했고 Livingstone은 Virat Kohli에게 깊은 포격을 받았습니다.

인도의 추격전은 블록을 넘어졌고 Pant는 먼저 7개의 공을 넣었습니다. Topley의 통제되지 않은 해킹은 뒷다리의 안쪽 가장자리를 통해 Buttler가 그루터기 뒤에서 잡았습니다. 9개의 공 후에 Kohli는 추가 커버에서 David Willey를 Roy에게 곧바로 핑했습니다.

전 인도 선장은 좋은 접촉을 보였고 그의 이름에 단 11명으로 발사에 또 다른 실패 후 무대에서 스스로를 끌어내려야 했습니다.

Sharma가 깊은 Midwicket에서 Salt에게 길이가 느린 볼의 Topley를 번트했을 때 잉글랜드는 정상에 있었고 대부분 인도인 관중은 열의를 잃었습니다. Yadav의 불꽃놀이는 그것을 게임으로 만들었고 거의 승리하지 못할 뻔했습니다. Sharma는 자신이 본 “최고의” 2020이닝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Topley는 동등하게 무료였습니다. 잉글랜드의 스타 볼러는 “그는 내가 전에 본 적이 없는 몇 가지 슛을 던졌다”고 말했다.

“확실히 이겨야 할 노크였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 이른 개찰구를 잡는 것은 그에게 계속해서 압박을 가했고 그는 계속 공을 그 자리에 쳤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의 개찰구를 얻었거나 반대편에서 계속 개찰구를 잡았다면 우리는 그렇게 멀리 있지 않았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