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회사의 희망

크루즈

2021년 크루즈 회사는 백신과 건강 거품으로 더 나은 비즈니스를 희망합니다.

테스트, 예방 접종 및 격리 구역을 통해 유람선 회사는 작년에 COVID에 감염된 선박에 대한 두려움이 업계를 뒤흔든 후 이번 여행 시즌에 더 원활하게 항해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크루즈 회사는 수백억 달러를 잃었고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었습니다. 국가들이 항구에서 선박을 금지하면서.

업계의 위기는 지난해 2월 다이아몬드 프린세스와 4000명의 승객이 선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700명에 도달함에 따라
일본의 항구에서 몇 주 동안 검역소에 보내면서 시작되었습니다.

파워볼 베픽

크루즈는 플로리다의 항구를 이용하기 위해 7월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지만,
선박은 작년의 불행을 반복하지 않기 위한 엄격한 건강 프로토콜과 함께 다른 시장의 바다로 조심스럽게 돌아오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크루즈 라인 코스타 크루즈(Costa Cruises)가 4개월 만에 처음으로 토요일 출항했으며, 주력 선박은 사보나(Savona)에서 출항했습니다.

이탈리아 정부는 지난 12월 크루즈 여행을 금지했다.

Costa Smeralda는 1,500명의 승객과 함께 4분의 1만 찼습니다.

모든 승객과 승무원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첫 번째 테스트를 받았으며 여행에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였습니다.
1,300명의 승무원은 근무를 보고하기 전에 14일 동안 격리되었습니다.

다른 배들은 바르셀로나와 프랑스 남부 도시 마르세유에서 출항하고 있었습니다.

코스타의 라이벌 MSC는 8월에 훨씬 더 일찍 바다로 돌아왔습니다.
그 이후로 MSC France의 Patrick Pourbaix 이사는 회사가 “걱정 없이 약 30번의 크루즈에 60,000명 이상의 승객을 태웠다”고 말했습니다.

뉴노멀

CLIA(Cruise Lines International Association)에 따르면 크루즈 산업은 COVID 위기로 인해 작년 3월 중순부터 9월 사이에
770억 달러의 적자와 518,000개의 일자리를 해고했습니다.

CLIA에 따르면 팬데믹 이전에 크루즈 회사는 2019년에 2,970만 명의 승객으로 정점을 찍으며 10년 동안 강력한 성장을 누렸습니다.

프랑스 컨설팅 회사인 Protourisme의 디디에 아리노 이사는 “이는 2025년까지 정상 활동으로 복귀하지 않을 분야”라고 말했다.

현재로서는 새로운 표준은 백신, 검사 및 마스크입니다.

뉴스더보기

미국 운영업체인 Norwegian Cruise Line은 이번 여름 그리스와 카리브해에서 17척의 선박 중 3척을 운항할 예정이며 승객은 출발 최소 2주 전에 “완전한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합니다.

해리 소머(Harry Sommer) 최고경영자(CEO)는 “둘 중 하나가 아니다. 백신에 안전 프로토콜을 더한 것”이라고 말했다.

손님은 배에 오르기 전과 하선하기 전에 검사를 받을 것이며 선내 위생 프로토콜에는
“의료용 공기 여과 및 향상된 의료 자원”이 포함될 것이라고 Sommer는 말했습니다.

영국에서는 교통부가 5월 17일부터 크루즈를 재개할 수 있도록 승인했습니다.

그러나 수용 인원은 50% 또는 최대 1,000명의 승객으로 제한되었으며 모두 영국 기반이어야 합니다. 선내 모임도 최대 6명으로 제한됩니다.

P&O 크루즈의 폴 러들로 사장은 성명을 통해 “올 여름 해외 휴가에 대한 불확실성이 여전히 존재하지만 우리가 모든 것을 처리할 것이라는 확신과 함께 영국에서 궁극적인 탈출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P&O는 또한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승객만 받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새로운 지침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크루즈 선박이 1년 동안 폐쇄된 후 7월 중순 플로리다 항구에서 항해를 재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선박이 출항하려면 최소 98%의 승무원과 95%의 승객이 COVID-19 백신을 완전히 맞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