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드 대 뎁 재판에서 증언했다

‘허드 대 뎁 재판에서 증언했다. 반발이 심했다’

6월 1일 판결문을 낭독하던 중 조니 뎁이 엠버 허드를 상대로 한 명예훼손 소송에서 승소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무엇보다 그녀보다 훨씬 더 많은 지지를 받았어야 했던 허드 씨에게 매우 실망했다. 했다.

파워볼사이트 저는 약 30년 동안 정신과 의사로 일했으며 이전에 의료 과실 전문가 증인 증언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Johnny Depp 대 Amber Heard 명예 훼손 재판 이전에 저는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사건에서 증인 증언을 한 적이 없습니다.

저는 2019년에 이 사건에 대한 전문가 증인이 되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기 때문에 실제로 약 3년 동안 사건에 참여했으며 그 기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세세한 부분까지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처음에 서명했을 때 나는 그것이 비공개 시험이 될 것이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법원에는 카메라와 팬이 없었을 것입니다.

법원 밖에 있는 파파라치는 결코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건 제가 감당할 수 있는 일이지만, 재판이 전국적으로 중계되는 행사가 되자 상황은 분명히 달라졌습니다. 즉, 나는 할 일이 있었고 내 일을 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재판 전에 Amber Heard와 50분 동안 Zoom 회의를 한 번 했고 5월 23일 세션 사이에 그녀와 점심을 먹었습니다.

그녀는 매우 친절하고 매우 친절했으며 매우 예의 바르고 있었습니다.

나는 주제에 대해 매우 편안했습니다. 나는 트라우마와 약물 남용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사건의 사실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교차 조사는 그들이 무엇을 하거나 말할지 정확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완전히 준비할 수 없는 것입니다.

국영 TV에 나오는 것이 조금 불안하긴 했지만, 반대 심문을 받을 거라는 사실에 기가 막힌 것은 아니었다.

내가 준비하지 못한 것은 대중의 반응이었다.

허드 대 뎁

내가 법원을 떠날 때, 갤러리에 있는 사람들은 그 지점에서 떠날 수 없었기 때문에 내가 뒤따르는 증인이 갈 때 나가라는 말을 들었다.

그래서 내가 떠날 때 그들은 내 차로 따라갈 수 없었습니다.

제가 호텔로 차를 몰고 한 시간쯤 후 오후 4시쯤 아내가 전화를 걸어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그것이 얼마나 끔찍했는지 물었고 그녀는 그것이 꽤 나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소셜 미디어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그와 거리가 멀기 때문에 재판 후의 끔찍한 역류를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저에게는 조금 충격적이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내가 누구인지, 어떤 모습인지에 대한 인신공격부터 외모와 말투까지 그 양은 분명히 조금 상처가 됐다.

나는 생계를 위해 사람들과 거래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정신과 의사가 하는 일입니다.

그런데 제 유튜브 영상 밑에 달린 댓글들이 욕설이었습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제 업무 이메일에 접근할

수 있어서 제 자신에 대한 4~5개의 매력적인 사설을 받았습니다.

내 WebMD 페이지는 이제 댓글이 닫혔지만 미리 사이트를 보면 7~8개의 리뷰가 있었는데 갑자기 5월 23일 월요일과 5월 24일 화요일에 수백 개의 리뷰가 있었습니다. 일이 있었다.More news

나는 성인이고 비난을 받은 것은 처음이 아니지만 그런 적은 없다. 그 월요일과 화요일에 나는 감정적 뇌진탕으로 묘사되는 것을 앓았습니다.

육체적인 것은 아니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