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센터 전 CEO 트레이시 키치, 사기 혐의로 유죄 판결

헬스 센터 Kitch는 온타리오를 오가는 항공편을 포함하여 회사 신용 카드로 개인 비용을 청구했습니다.

IWK 건강 센터의 전 CEO 트레이시 키치가 기업 신용 카드에 개인 비용으로 수만 달러를 청구한 후 5,000달러가 넘는 사기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폴 스코빌 판사는 월요일 핼리팩스 지방 법원에서 판결을 발표하면서 키치가 자신의 위치에 있는 누군가가 지켜야 하는
높은 윤리적 기준을 위반했으며 그녀의 행동은 “공익에 반하는 것 외에 다른 것으로 볼 수 없다”고 말했다.

에볼루션카지노 추천

Scovil은 판결문에서 “법원에 제출된 증거는 Kitch가 회사 자금을 개인 경비로 사용하여 IWK 자금을 잠재적인 위험에 빠뜨렸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배임 혐의는 그대로 유지됐다.

화상 회의를 통해 등장한 Kitch는 Halifax에 기반을 둔 어린이 병원의 전 이사장이 2017년 내부 조사에 따라 경찰에 출두한 후 기소되었습니다.

그 비용에는 병원에서 구입한 선불 표를 사용하여 가족이 아직 살고 있는 온타리오주를 오가는 항공편이 포함되었습니다.

헬스 센터 전 CEO

또 택시 이용료, 넷플릭스, 아이튠즈 요금, 데이터 초과요금 청구서, 어머니를 위한 호텔 숙박, 병원 업무가 끝난 후에도 유지되는 렌트카 등으로 주차위반이 발생했다.

스코빌 측은 “개인 용도로 렌트카를 사용하고 이와 관련된 주차권을 조언하거나 지불하지 않는 것은 사기 행위에 해당한다”고 말했다.

Scovil은 Kitch가 CEO로서 기업 신용 카드를 개인 비용으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문서에 서명했지만 어쨌든 그렇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모든 비용 청구에는 적절한 청구임을 증명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분명히 그렇지는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검사 Peter Dostal은 판결에 만족한다고 말했습니다. 헬스 센터

판사는 계속해서 Kitch가 “분명히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그녀의 비용이 정리된 두 개의 별도 이사회 의장을 보장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법정 밖에서 기자들에게 “우리는 그저 나중에 자신의 편의에 따라 단순히 갚는다는 개념이 이에 대한 변호가 아니라고 줄곧 말해 왔다”고 말했다.

“사기죄는 불법적이고 아무런 권리도 없이 공공기관(이 경우 어린이 병원)에서 돈을 받아 가족을 만나기 위한 여행을 포함한 개인적인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발생합니다.”

관련 기사 보기

Kitch는 2017년 8월에 자리에서 물러났고 결국 개인 비용으로 간주되는 모든 돈을 상환했습니다.

2018년 10월 경찰은 Kitch와 전 병원 최고 재무 책임자인 Stephen D’Arcy를 기소했습니다. 올해 말 재판이 예정되어 있는
D’Arcy는 배임, 컴퓨터 무단 사용, 데이터 장난 등의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Scovil은 선고 전 보고서를 주문했고 Kitch는 선고를 위해 4월 말에 법원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Dostal은 그의 사무실이 형을 권고할 때 보고서의 정보를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강력한 응답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