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명의 목숨: 모든 소년들이 Tham Luang

13명의 목숨: 모든 소년들이 Tham Luang 동굴 구조에서 살아남았습니까?
Thirteen Lives는 2018년 Tham Luang 동굴 구조를 극화한 Ron Howard 감독의 새로운 Amazon Prime Video 영화입니다. 이 사건은 12명의 소년과 축구 코치가 태국의 침수된 동굴 시스템에 갇혔을 때 세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11세에서 16세 사이의 소년들과 그들의 코치는 2018년 6월 23일에 실종되었으며, 9일에 걸친 수색 작업 끝에 실종된 팀은 입구에서 거의 3마일 떨어진 침수된 동굴에 좌초된 채로 마침내 발견되었습니다.

13명의 목숨

배우 비고 모텐슨(Viggo Mortensen), 콜린 파렐(Colin Farrell), 조엘 에저튼(Joel Egerton)이 13개의 삶에서 실제

다이버 릭 스탠튼(Rick Stanton), 존 볼란텐(John Volanthen), 해리 해리스(Harry Harris)의 주연을 맡았습니다.

13명의 목숨

이 영화는 당연히 팬들에게 실제 사건과 팀 전체가 살아남았는지 궁금해하게 만들었습니다.

모든 소년들은 Tham Luang 동굴 구조에서 살아남았습니까?
2018년 7월 8일과 10일 사이에 국제 구조 팀에 의해 12명의 소년과 코치 모두 동굴에서 대피했습니다.

안타깝게도 구조 임무에 참여했던 전직 해군 특수부대 사만 쿠난(Saman Kunan)은 소년들과 코치에게 산소를 공급한 후 사망했습니다.

태국 해군 특수부대는 성명에서 쿠난이 사망한 후 그를 “숙련되고 재능 있는 바다표범이자 철인 3종 경기 선수”라고 부르며 경의를 표했다.

성명서는 “씰 부대를 떠난 후에도 여전히 전 동료들과 연락과 유대를 유지했다. 그는 삶의 마지막 단계까지 항상 씰 활동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다이버로 활동하던 중 사만은 모든 다이버가 힘을 합쳐 미션을 완수하는 시기에 우리를 떠났습니다. 그의 노력과 결단은 항상 모든 다이버들의 마음파워볼 추천 으로 남을 것입니다.”

13개의 생명의 별이 영화에서 정말로 잠수했습니까?
Newsweek는 이전에 The Thirteen Lives 출연진이 영화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실제 Tham Luang

동굴 시스템처럼 보이도록 설계된 세트에서 다이빙하는 방법을 배웠다고 보도했습니다.

Howard는 Stanton, Volanthen 및 동료 다이버 Jason Mallinson(영화에서 Paul Gleeson이 연기)과 함께 실제 동굴을 방문하여 동굴을 재현했습니다.

그곳에서 다이버들은 영화 제작자에게 동굴 안의 어떤 지점이 탐색하기 특히 어려웠는지 설명했습니다. more news

최근 기자 회견에서 영화의 수중 장면을 촬영하는 동안 당황한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에저튼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는 잠시 시간을 가졌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가고 있었을 뿐만 아니라 비교적 초보 다이버였기 때문입니다. 완전히 초보자였습니다. 이 단계를 통과하는…

Rick과 Jason, 그리고 많은 장비를 갖춘 측면 장착 탱크로 매우 빡빡한 핀치 포인트와 같은 상황을 통과할

수 있도록 도와준 모든 호주 해군 직원 덕분입니다.

Mortense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 모두에게는 ‘오, 와우, 내가 무엇에 빠져들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