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acks 시리즈 결정자에서 ‘혼돈’을

All Blacks 시리즈 결정자에서 ‘혼돈’을 일으키기 위해 역사를 쫓는 아일랜드

All Blacks

Andy Farrell 감독은 금요일에 아일랜드가 28년 만에 뉴질랜드에서 시리즈 우승을 달성한 첫 팀이

되기 위해 올 블랙스의 경기 계획을 다시 한 번 “혼돈”을 만들 의도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토요일 세 번째 승리와 웰링턴에서의 결정적인 테스트는 관광객들에게 2-1 승리를 안겨줄 것입니다.

이는 1994년 프랑스가 2-0으로 승리한 이후 뉴질랜드에서 처음이자 역사상 6번째입니다.

시나리오는 Farrell의 부하들이 투어 초반 부상으로 쓰러지고 Eden Park에서의 첫 번째 테스트에서 42-19로 압도당했을 때 상상할 수 없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아일랜드가 더니든에서 열린 두 번째 테스트에서 23-12로 승리하면서 침착한 대응과 정확한

계획이 34점 스윙 뒤에 있었고, 단호한 스타일로 부진한 호스트를 해체했습니다.

Farrell은 All Blacks가 맹렬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지난 6년 동안의 패턴과는 다른 결과를 원합니다.

“우리는 역사가 말하는 모든 것을 알고 있으므로 이것이 바로 우리가 원하는 곳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상처를 받을 것이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게 반격한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앞으로

일어날 일을 알기에 충분히 많은 시간을 플레이했습니다. 그들은 계획을 가지고 있지만 약간의 혼란을 가져오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All Blacks의 마음에 약간의 의심을 심어야합니다.”

뉴질랜드는 50년 전의 지난 40번의 홈 시리즈 중 단 5번만 우승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All Blacks

8년 후 호주(1986년 2-1)와 프랑스에 패했고, 프랑스(1979년 및 2009년), 2017년 영국 및 아일랜드 라이온스에 1-1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Farrell이 Warren Gatland의 어시스턴트 코치였을 때의 라이온스 투어와 아일랜드의 현재 캠페인을 비교하면 설득력이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All Blacks는 첫 번째 테스트에서 편안하게 이겼고 두 번째 테스트는 선수가 퇴장당했다는 이유로 낭비했습니다.

5년 전 Sonny Bill Williams였고, Angus Ta’avao는 더니든에서 30분 만에 행진 명령을 받았습니다.

All Blacks의 Ian Foster 감독은 영국인 Wayne Barnes가 심판하는 테스트에서 규율이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첫 번째 테스트는 우리가 15 대 15를 얻었을 때 현재 좋은 답을 얻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라고 Foster가 말했습니다. “패배 후 힘든 한 주입니다. 언제나처럼 우리는 게임을 평가하는 방법에 대해 매우 까다롭고 무자비하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일을 믿기만 하면 됩니다.”

Farrell은 그의 팀이 또 다른 마라톤 시즌이 거의 끝나가고 있음을 인정했지만 지친 다리가 문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World Rugby가 내년에 일회성 테스트로 구성된 새로운 글로벌 대회를 시작할 예정인 이

대회가 한동안 아일랜드의 마지막 양자간 시리즈가 될 수 있다는 사실에 선수들이 동기를 부여받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Farrell은 “금가루와 같지 않습니까? 뉴질랜드에서 결정적인 게임으로 시리즈 우승을 노리는 냄새를 맡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가장 큰 것은 아마도 아일랜드 측에서 다시는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아는 일이 아마도 미래에 일어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자체로 충분히 크지 않다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일생일대의 기회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