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erson: 우크라이나, 도시 탈환을

Kherson

먹튀 베터존 Kherson: 우크라이나, 도시 탈환을 위한 반격 강화 – 소식통
점령된 헤르손 지역을 탈환하려는 우크라이나의 캠페인이 “속도를 내고 있다”고 서방 군 소식통이 전했다.
헤르손 시로 연결되는 주요 교량은 원래 미국이 공급한 장거리 우크라이나 로켓에 의해 손상된 후 폐쇄되어야 했습니다.

이는 수천 명의 러시아군이 이제 나머지 점령 지역에서 차단될 위험에 처해 있음을 의미합니다.
드니프로 강 서쪽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이 도시는 전쟁에서 모스크바 군대에 처음으로 함락된 도시였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은 화요일 Himars 포병 로켓 시스템을 사용하여 Kherson의 Antonivskiy

다리에 발포했으며, 서방 군 소식통에 따르면 이 다리는 “완전히 사용할 수 없는” 상태였습니다.

0.5마일 길이의 다리에는 움푹 패인 잔해만이 남아 있으며, 드니프로 강을 가로지르는 두 개의

주요 경로 중 하나가 현재 둘 다 피해를 입었습니다.
모스크바는 강 서쪽에 주둔한 병력을 재보급하기 위해 건널목에 의존했으며 이제 러시아의

나머지 점령군으로부터 고립될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군사 소식통은 헤르손을 “정치적으로 러시아가 점령의 왕관에 있는 보석과 가장 가깝다”

고 묘사했으며, 그 손실은 “점령을 성공으로 여기려는 러시아의 시도를 심각하게 훼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가안보회의(NSC) 서기인 올렉시 다닐로프는 모스크바가 현재 “최대 병력을 헤르손 방향으로 이동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Kherson

BBC는 이 주장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도네츠크 동부의 다른 지역에서 러시아군은 러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발전소인 불레히르스크 석탄 화력 발전소를 점령했다고 밝혔습니다. .

키릴 스트레무소프 시 부국장은 리아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드니프로 강을 건너 러시아가 점령한 나머지 지역과 연결을 유지하기 위해 페리와 교주 다리가 대신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며칠 동안 우크라이나 군은 미국이 제공한 매우 효과적인 로켓 시스템을 사용하여 교량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서방 군 소식통에 따르면 이번 공격은 러시아군을 고립시키려는 우크라이나 반격의 일환으로, 궁극적인 목표는 지역 전체를 탈환하는 것입니다.

성공적인 것으로 판명되면 야심 찬 캠페인은 러시아에서 침략이 시작된 이래로 가장 중요한 인구 중심지인 헤르손 시를 탈환함으로써 키예프에 매우 필요한 활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전쟁 이전에 290,000명의 인구가 있었던 남부 도시는 전쟁 초기에 함락된 후 현재 모스크바의 지원을 받는 관리들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Tass 통신사에 따르면, 러시아 당국은 준비 중인 선거 위원회를 구성하여 공식적으로 러시아에 합류하는 것에 대한 국민 투표를 실시할 계획을 가지고 최근 며칠 동안 그곳의 시 공무원들이 추진했다고 합니다.
미국은 러시아가 점령된 우크라이나의 일부를 불법적으로 병합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수요일 밤 연설에서 우크라이나가 결국에는 안토니프스키 다리와 헤르손 지역의 다른 교차로를 재건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점령군이 국내에서 물류 기회를 갖지 못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