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sia Today TV 채널, Ofcom의 15개 조사에 직면

Russia Today TV 채널 조사를 받다

Russia Today TV 채널

영국 언론 규제 기관 Ofcom은 러시아 국영 뉴스 채널인 RT의 우크라이나 내전 보도에 대해 15건의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워치독은 이전에 Russia Today로 알려졌던 채널이 공정성 규칙을 어겼는지 여부를 조사할 것입니다.

지난 주 정부는 Ofcom에 RT의 영국 방송을 검토할 것을 요청했으며 “이는 명백히 러시아의 글로벌 허위 정보 캠페인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Ofcom은 방송 라이선스를 취소할 권한이 있습니다.

주말에 유럽 연합은 채널을 금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Ofcom은 방송 코드에 따라 조사가 필요한 프로그램의 수가 “상당히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Russia

15개의 조사는 일요일 05:00에서 19:00 GMT 사이에 방송되는 채널의 뉴스 프로그램의 매시간 판과 관련이 있습니다.

성명서는 “현재 위기의 심각성과 시급성을 감안할 때” 신속하게 수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신뢰 유지’
Ofcom의 Dame Melanie Dawes 최고경영자(CEO)는 “우크라이나 위기의 규모와 심각성을 고려할 때 시청자들은 공정하게
공정한 방송 뉴스를 신뢰하고 신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조사를 받는다

“무력 충돌에 대해 보도할 때 방송사가 정보와 사건을 확인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음을 알고 있지만 그렇게 하기 위해 모든 노
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불확실한 상황이나 사건이 발생한 곳을 시청자에게 명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논란이 되고 있다.”

그녀는 표현의 자유가 “우리 접근 방식의 초석”이라며 “우크라이나에서 진행 중인 심각한 상황을 감안할 때 우리는 긴급하게
RT에 대한 조사를 종료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리즈 트러스 외무장관은 월요일 하원에서 러시아 내 영국 방송사에 대한 조치라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RT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살펴보고 있지만 영국에서 RT를 금지하면 BBC와 같은 채널이 러시아에서 금지될
가능성이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러시아 국민이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하는 일에 대한 진실을 듣게 하는 것이므로 매우 신중한
판단이 내려져야 하며 문화 장관이 보고 있는 것입니다.”

지난 주 RT는 영국 정부가 정치적 압력이 없는 것으로 여겨지는 Ofcom과 같은 기관에 간섭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2019년 Ofcom은 솔즈베리 중독과 시리아 분쟁에 대한 보고에서 공정성 규칙의 “심각한 위반”에 대해 RT £200,000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RT는 이것이 러시아 연방의 재정 지원을 받는 “자율적인” 작업이라고 말합니다.

영국에서는 Freeview 및 구독 서비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방송됩니다. Ofcom은 방송
코드에 따라 조사가 필요한 프로그램 수가 “상당히 증가”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15개의 조사는 일요일 05:00에서 19:00 GMT 사이에 방송되는 채널의 뉴스 프로그램의 매시간 판과 관련이 있습니다.

성명은 성명에서 “현재 위기의 심각성과 시급성을 감안할 때” 신속하게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